지니5612052님의 빠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12052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12052
리뷰946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0.29
크림 소스에 푹 적셔진 빵은 겉은 쫄깃하고 속은 부드럽게 크림을 머금었어요 파스타 면은 탱글탱글하고 진한 크림 소스가 고소하고 부드러워 자꾸만 떠먹게 돼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지니5612052
리뷰9463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