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경2님의 양상추 리뷰
저녁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수경2님의 양상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수경2
리뷰2821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1
매 식사에 야채 한접시씩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오늘은 양상추를 씻어 소스없이 그냥 먹었어요. 아삭아삭하고 신선함이 느껴지는 양상추 너무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저녁

100g(100g)
11kcal
양상추
4.9(리뷰 203개)
·식단기록4천+0
수경2
리뷰2821

100g(100g)
11kcal
양상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