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맘님의 건포도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양양맘님의 건포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양양맘
리뷰3511
조회수 340 작성일자 26.01.21
건포도는 달콤한 자연 단맛이 진해 간식으로 좋다. 쫀득한 식감과 은은한 산미가 조화롭고 요거트나 베이킹에 넣어도 활용도가 높다. 부담 없이 즐기기 좋다.
#일반식 #간식

100g(100g)
299kcal
건포도
4.6(리뷰 103개)
·식단기록577회2
양양맘
리뷰3511

100g(100g)
299kcal
건포도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