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285851님의 미소라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285851님의 미소라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285851
리뷰79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1.21
야식으로 이치겐 라멘에 가서 라멘을 먹었어요. 미소라멘, 소유라멘 등 여러 라멘 국물이 있었는데 기본적으로 새우를 많이 넣어 국물울 내서 국물에서 새우 맛이 많이 났어요. 좀 짰지만 깊고 진한 라멘이 맛이 있어요.
#일반식 #저녁

1그릇(300g)
608kcal
미소라멘
4.9(리뷰 54개)
·식단기록13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