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닝지닌님의 패밀리마트 오이미역초무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닝지닌님의 패밀리마트 오이미역초무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닝지닌
리뷰2827
조회수 1,060 작성일자 26.01.21
새콤하고 달콤하게 입맛을 만들고 싶을 때 활욘하는 음식 중 하나랍니다 밥맛이 없어도 이렇게 먹으면 밥이랑 한끼 뚝딱이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70g)
53kcal
패밀리마트오이미역초무침
4.8(리뷰 20개)
·식단기록137회13
지닝지닌
리뷰2827

1인분(70g)
53kcal
패밀리마트오이미역초무침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