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하마집사님의 동원 리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핑크하마집사님의 동원 리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2
스팸과 맛이 거의 흡사하고 너무 짭조름하고 맛있어서 밥도둑이에요 겉을 살짝 구워서 겉바속촉으로 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핑크하마집사
리뷰1194

1인분(200g)
263kcal
동원리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