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엄마님의 볶음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꼼꼼엄마님의 볶음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꼼꼼엄마
리뷰1377
조회수 29 작성일자 26.01.22
맛있는 소고기 볶음 우동 해 먹었어요 소고기 가득 넣고 양배추 가득 넣어서 만들었네요 간장 소스로 만들었더니 짭짤하고 달콤한 맛이 좋았습니다 우동의 쫄깃한 맛도 좋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4.8(리뷰 172개)
·식단기록1천+0
꼼꼼엄마
리뷰1377

1인분(270g)
355kcal
볶음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