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947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947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947
리뷰4364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2
양념이 진하게 배어 매콤하면서도 감칠맛 생선은 살이 부드럽고 비린 맛 없이 담백하고, 무는 푹 익어 양념을 머금어 달큰하고 밥이랑 먹기에 딱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4947
리뷰4364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