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iniyu님의 편육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iniyu님의 편육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iniyu
리뷰2866
조회수 32 작성일자 26.01.22
편육은 삶은 돼지고기를 차갑게 식혀 썰어낸 담백한 요리입니다. 기름기가 적고 고기 결이 살아 있어 씹는 맛이 좋습니다. 새우젓이나 쌈장에 찍어 먹으면 고기 본연의 맛이 더욱 잘 느껴집니다.
#일반식 #점심

1점(20g)
33kcal
편육
4.8(리뷰 14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