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윤지윤님의 명태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윤지윤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윤지윤
리뷰11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2
명태시래기조림입니다. 매콤하니 맛있네요
달달하고 매콤한 양념을 중화시켜 줄 콩나물과 시래기를 함께하니 더 맛있고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지윤지윤
리뷰119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