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9590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9590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9590
리뷰8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2
상일동 용문칼국수에서 포장해서 집에서 끓였어요 손칼국수특유의 투박하면서 쫄깃한면발이 진한육수랑 잘어울리고 겨울철별미에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지니5659590
리뷰82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