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가조아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바다가조아님의 GS25 제철 봄동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바다가조아
리뷰320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2
봄동을 사왔어요
손으로 잘게 찢어서 넣고
마늘 참기름 고추가루 매실청을 넣고 무쳐주었어요
마무리로 깨도 뿌려주니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133kcal
GS25제철 봄동 샐러드
4.8(리뷰 70개)
·식단기록39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