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양고기 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2
불판 위에서 치익 소리를 내며 구워지는 양고기의 고소한 향이 코끝을 기분 좋게 자극했습니다. 노릇하게 익은 고기 한 점을 소금에 살짝 찍어 먹으니 잡내 없이 깔끔하고 진한 육향이 입안 가득 퍼졌습니다.
#일반식 #저녁

1얇은 슬라이스(14g)
37kcal
양고기 구이
4.8(리뷰 50개)
·식단기록34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