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여왕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여왕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여왕
리뷰542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2
어묵을 잘라 계란물에 부쳤어요 간식으로도 맜있네요 역시 술안주인듯 싶네요 김치나 겉절이랑 함께 먹으니 막걸리 생각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유지여왕
리뷰542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