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늘보얌님의 염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나무늘보얌님의 염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나무늘보얌
리뷰120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1.22
염통꼬치구이 먹었어요. 순대먹을때도 염통 제일 좋아하는 부위인데 역시 맛있어요.
쫄깃쫄깃한 식감이 제일 좋아하는 것이에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112kcal
염통
4.9(리뷰 85개)
·식단기록170회0
나무늘보얌
리뷰1207

100g(100g)
112kcal
염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