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빈1114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빈1114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빈1114
리뷰21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0.29
옛날 칼국수입니다
여기 식당은 면을 직접 만드시더라구요
그래서 더 쫄깃하고 맛있어요
투박하지만 정겨운 맛입니다
가격도 6000원..! 정말 착한 가격이죠 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유빈1114
리뷰218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