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정이님의 우육탕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독정이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독정이
리뷰544
조회수 43 작성일자 26.01.23
점심으로 먹은 우육탕면입니다~ 맑은국물이라 깔끔하고 추운날씨에 먹으니 따뜻해서 좋네요~ 다대기 넣어도 되는데 맑게 먹고싶어서 그냥 먹었어요 국물이 시원하니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2회0
독정이
리뷰544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