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순이83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콩순이83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콩순이83
리뷰2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3
고추가루랑 간장을 넣고 졸여주면 달콤 매콤한 두부조림이 되지요 부드러운 두부는 소화도 잘되고요 그냥 먹어도 짭조름한 안주로도 굿 ㅎ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콩순이83
리뷰201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