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ehee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chaehee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chaehee
리뷰7568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3
점심영업만 하는 칼국수집에 왔어요
다데기가 얹어서 나와요
우선은 깔끔하게 먹다가 나중에 풀어먹어요
김치가 맛있어서 칼국수 한그릇 뚝딱했네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chaehee
리뷰7568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