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7128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7128님의 고구마줄기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7128
리뷰1276
조회수 29 작성일자 25.10.30
고구마줄거리볽음 껍질까서 볽아먹으면 연하고 맛있는데 지인이주기에 가지고와 볽아더니 조금질겨서보니 껍질을안버끼고 냉장보관했다주셨네요 그래도 잘먹었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80g)
56kcal
고구마줄기볶음
4.8(리뷰 5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