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빠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4
요즘엔 빠네를 파는 곳이 많지 않아서 아쉬워요
빵에 들은 파스타는 빵의 촉촉함 덕에 면발도 쫄긱하고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
1OOOO
리뷰803

1인분(300g)
492kcal
빠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