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쨩님의 칼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쨩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쨩
리뷰8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4
대전에서 유명한 얼큰 칼국수. 안매운 맛으로 했는데 장칼국수 마냥 걸쭉하고 녹진한 맛을 생각했던 터라 쏘쏘! 그래도 치즈도 한장 올려져있고 쑥갓을 넉넉하게 제공해 준 점은 굳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1개)
·식단기록9.9만+0
미쨩
리뷰83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