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5260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5260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5260
리뷰86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4
담백한 두부에 짭짤한 양념이 잘 배어 밥도둑이에요. 부드럽고 촉촉해서 자꾸 손이 가는 집반찬입니다.
두부를 기름에 지져서 양념간장을 찍어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