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띠띠띠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띠띠띠띠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띠띠띠띠
리뷰299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4
두부를 전자레인지 살짝 돌려 물기를 제거한 뒤 각종 양념에 조리면 매콤 하니 맛있어서 밥 반찬으로 뚝딱입니다. 감자를 조금 넣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띠띠띠띠
리뷰299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