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zzi7님의 빠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mozzi7님의 빠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mozzi7
리뷰596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1.24
빠네파스타는 크림 소스가 부드럽게 빵 안에 담겨 있어 한 입 먹는 순간 고소함과 풍미가 입안 가득 퍼졌어요 🍞🍝 파스타 면은 소스와 잘 어우러져 한 숟갈마다 진한 맛이 느껴지고, 빵과 함께 찍어 먹으면 더욱 맛있어서 한 끼 식사로 딱이었어요 😋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492kcal
빠네
4.9(리뷰 69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