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논두님의 콩국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논논두님의 콩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논논두
리뷰854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0.30
오늘 점심은 고소하고 풍미가 가득한 콩국수
맛집에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언제가더라도 항상 똑같은 맛을 느끼는거에
또한번 행복을 느낌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4.8(리뷰 339개)
·식단기록4.4만+0
논논두
리뷰854

1인분(200g)
513kcal
콩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