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안레몬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안레몬
리뷰307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4
A2 플러스 서울우유는 일반우유먹으면 늘 배가 아파서 먹기 시작했는데 더부룩함 전혀 없어서 늘 먹고 있어요 a2단백질 원유 사용으로 소화 흡수력을 높여서 좋습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