꽁이짱님의 콩나물볶음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꽁이짱님의 콩나물볶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꽁이짱
리뷰470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4
냉장고에 콩나물이 남아있어서 볶음을 만들었어요
콩나물에 멸치육수를 넣고
고추가루 파 마늘 소금 들기름을 넣고
자작하게 볶아줬어요
콩나물 식감은아삭하고 고소하고
살짝 칼칼한게 맛있습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70g)
27kcal
콩나물볶음
4.8(리뷰 212개)
·식단기록706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