챠차님의 명태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챠차님의 명태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챠차
리뷰2746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4
명태조림은 양념이 속까지 잘 배어 매콤짭짤한 맛이 살아 있다. 부드러운 명태 살과 무가 함께 어우러져 씹는 맛이 좋고, 밥 위에 올려 먹으면 감칠맛이 한층 더해진다. 집밥 반찬으로 특히 잘 어울린다.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32kcal
명태조림
4.8(리뷰 140개)
·식단기록6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