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슈큐림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아이슈큐림님의 곰곰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아이슈큐림
리뷰632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1.24
에그 샐러드에요
샐러드는 뭐든 다 맛나지만
계란이랑 같이 먹으면 너무 맛잇어요
다양한 야채랑 방토까지 올려서 먹으면 최고으용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244kcal
곰곰에그샐러드
4.8(리뷰 26개)
·식단기록520회0
아이슈큐림
리뷰632

1인분(100g)
244kcal
곰곰에그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