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여사님님의 계란참치죽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여사님님의 계란참치죽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여사님
리뷰225
조회수 40 작성일자 26.01.24
당근양파대파150g를잘게다져참기름에코팅해서냄비에물200mml붓고참치캔도국물따뤄내고넣고미림1T모두끓어면오트밀넣고불끄고휘저어참치액으로간맞춰그릇에담기
치크리를고명으로올림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00g)
437kcal
계란참치죽
4.4(리뷰 5개)
·식단기록3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