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섭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섭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섭
리뷰74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4
냉동실에있는 완두콩과 병아리콩 을 삶아 체에 걸러서 칼국수 사다 넣고 끓였더니 맛이 엄청 맛있네요 이정도일줄 몰랐어요 정 말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이섭
리뷰74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