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누구ㅜ님의 육회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가누구ㅜ님의 육회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가누구ㅜ
리뷰115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1.24
육회입니다.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죠~
여긴 감태에 싸서 먹더라구요. 근데 은근 맛나네요. 바다향이 나면서 육회에 쫄깃함과 양념의 고소함이 잘 어우러져 환상의 음식입니다
#일반식 #저녁

1접시(90g)
101kcal
육회
4.9(리뷰 582개)
·식단기록6천+0
내가누구ㅜ
리뷰115

1접시(90g)
101kcal
육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