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서울우유 서울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35 작성일자 26.01.24
서울우유입니다 서울우유는 고소하고 맛의 깊이가 있는 편입니다 또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나와 있어 선택지가 많은 것이 좋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4.9(리뷰 328개)
·식단기록4천+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100ml)
65kcal
서울우유서울우유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