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동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본동님의 엉클앤파파 국물닭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본동
리뷰861
조회수 47 작성일자 25.10.30
무뼈라서 먹기 좋았어요
매콤달콤 양념이 참 맛있었구요
오독오독하고 쫄깃한 닭발 좋아해서 종종 먹습니다
콜라겐 덩어리라 야식으로 먹기에도 최고
#일반식 #간식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4.9(리뷰 66개)
·식단기록212회0
본동
리뷰861

1인분(100g)
151kcal
엉클앤파파국물닭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