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눈부시게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눈부시게님의 바른선 어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조회수 26 작성일자 26.01.24
오늘 별식으로 오뎅탕을 끓엿어요~~~
떡볶이랑 같이먹으니 아주 잘어울리고 추운날씨에도 잘어울리는거같아요~~~~
청양고추 좀 넣으면 더 칼칼하니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979회0
오늘눈부시게
리뷰1068

1인분(30g)
40kcal
바른선어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