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오롯이님의 차돌박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행복한오롯이님의 차돌박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행복한오롯이
리뷰78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4
차돌박이 구워먹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콩나물이랑 같이 구워서 먹으니 두배는 더 맛있죠^^
차돌박이위에 콩나물 얹어서 싸먹으면 최고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4.8(리뷰 215개)
·식단기록4천+0
행복한오롯이
리뷰78

1얇은 슬라이스(21g)
29kcal
차돌박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