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면된다니까님의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하면된다니까님의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하면된다니까
리뷰7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4
계란, 토마토, 시금치, 피자치즈 듬뿍 넣고 볶아서 먹으면
맛도 있고 완전 웰빙식으로 먹을 수 있어요
거기에 야채 감자 + 남은 치킨 같이 넣고 볶아먹으면, 크~
#일반식 #점심

1인분(190g)
200kcal
계란볶음밥
4.8(리뷰 188개)
·식단기록7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