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곱창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곱창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5
연탄의 곱창구이를 시켜 먹었습니다. 여럿이 먹으니까 곱창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혼자 먹기는 조금 힘든 메뉴인 것 같습니다.
#일반식 #저녁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4.8(리뷰 241개)
·식단기록3천+0
김키미
리뷰4201

100g(100g)
134kcal
곱창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