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맘님님의 유부초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댕댕맘님님의 유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댕댕맘님
리뷰4374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5
밥을 포슬포슬하게 해서 당근 오이 등을 다지고 내장되어있는 건야채와 같이 섞어요 촛물을 부어 간을 맞추고 적당량의 섞어놓은 밥을 적당히 넣으면 완성입니다
#일반식 #점심

1개(50g)
90kcal
유부초밥
4.8(리뷰 481개)
·식단기록2.2만+0
댕댕맘님
리뷰4374

1개(50g)
90kcal
유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