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bao님의 풀무원 가락김치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fubao님의 풀무원 가락김치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bao
리뷰5369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1.25
김치가 들어있어서 얼큰하게 잘 먹었습니다.
양도 많고 맛있네요.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깔끔한 육수가 매력적이였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3.3g)
370kcal
풀무원가락김치우동
4.8(리뷰 12개)
·식단기록8회0
fubao
리뷰5369

1인분(243.3g)
370kcal
풀무원가락김치우동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