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파구리님의 두부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짜파구리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짜파구리
리뷰2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1.25
두부를큼직하게썰어서 파다져넣고마늘조금넣고
참치액 약간물한컵에고추가루한스푼으넣고 조려 봣어요 옛날먹던맛은아니지만그래도 괜찮았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
짜파구리
리뷰276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