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런볼조아님의 곰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홈런볼조아님의 곰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홈런볼조아
리뷰3294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1.25
겨울에만 먹을 수 있는 곰피를 데쳐 먹었어요. 끓는 물에 살짝 데쳐서 초장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물미역과 비슷하지만 곰피가 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kcal
곰피
4.8(리뷰 95개)
·식단기록1천+0
홈런볼조아
리뷰3294

100g(100g)
25kcal
곰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