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79님의 소반 에그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프리79님의 소반 에그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프리79
리뷰1101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1.25
모닝빵을 사와야 하는데..춥고 사러 나가기 귀찮아서 그냥 밥 반찬으로 에그 샐러드 ㅎㅎ 적당히 간도 맞고 많이 안느끼하고 맛있음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110g)
320kcal
소반에그샐러드
4.8(리뷰 6개)
·식단기록216회0
프리79
리뷰1101

1인분(110g)
320kcal
소반에그샐러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