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려주고싶었던님의 칼국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들려주고싶었던님의 칼국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들려주고싶었던
리뷰268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1.25
직접만든 칼국수! 2시간 전에 미리 면 반죽을 해두었다가 상온에서 숙성시켰다. 그리고 얇게 썰어 육수, 야채와 함께 끓이면 끝. 맛있다. 겨울엔 역시 칼국수.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4.8(리뷰 612개)
·식단기록9.9만+0
들려주고싶었던
리뷰268

1인분(150g)
410kcal
칼국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