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씬해져보자님의 우육탕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날씬해져보자님의 우육탕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날씬해져보자
리뷰103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1.25
저녁으로 우육탕을 먹었는데 처음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안에 소고기와 푸주 청경채가 들어가있고 마늘후레이크가 뿌려져있었고 거기에 칠리소스 뿌려먹으니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4.6(리뷰 90개)
·식단기록352회0
날씬해져보자
리뷰103

1인분(100g)
460kcal
우육탕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