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8117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8117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8117
리뷰13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1.26
유부랑 우동이랑 함께 씹히면서 식감부터 맛까지 전부 좋더라구요 원래 유부 국물에 담긴거 안좋아했는데 이거 먹구 좋아하게 되었어요 🤤🤤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