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자몽블랙티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허니자몽블랙티님의 올가 생선가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허니자몽블랙티
리뷰245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1.26
생선가스도 오랜만에 먹으니
맛잇엇네요~~ 여러개 시켜서같이먹으니 더 꿀맛이에여
돈까스클럽은 유명한 식당이니 가셔서
드셔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특이한게 안에 야채도 들어있어서 아주 먹기 좋습니다!!
근데 아이들이 좀 싫어할 수도 잇지만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0g)
285kcal
올가생선가스
4.6(리뷰 87개)
·식단기록4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