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GS25 뭉개뭉계란 감자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GS25 뭉개뭉계란 감자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43
조회수 42 작성일자 26.01.26
안에 푹 삶아서 으깨진
감자와 콘옥수수가 들어있습니다 그냥 저 지체로 주물러서 먹어도 맛있고 식빵에 먹어도 맛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0g)
350kcal
GS25뭉개뭉계란 감자 샐러드
4.7(리뷰 3개)
·식단기록222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