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GS25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GS25 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13
조회수 44 작성일자 26.01.26
감자맛보다는 고구마맛이 더 맛있습니다
고구마맛이 조금 더 달달하고 맛있는것 같고 저 자체로 수저로 퍼먹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70g)
370kcal
GS25뭉개뭉계란 고구마 샐러드
4.5(리뷰 2개)
·식단기록140회0